2019년 기해년 설을 맞이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웰미가 (19-02-01 10:21) 조회10,888회

본문

  사랑하는 웰미가 및 88콩나물국밥 가족점주 여러분!

 

2019己亥年, 설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한해를 되돌아보면 지속되는 경기침체와 최저임금인상 등 그 어느 때보다 대내외적으로 多事多難1년이 아니었는가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출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가족점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해 웰미가베스트푸드는 급변하는 외식업환경 속에서 변화의 필요성에 절실히 공감함과 동시에 웰미가 및 88콩나물국밥만의 차별점을 만들어 내기 위한 맛의 보완은 물론, 신메뉴 개발을 통한 동종업계와의 차별화된 메뉴구성, 운영시스템 보완정비를 목표로 그 어느 때보다 숙고하며 연구에 정진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2019己亥年, 작년 한해 연구해온 결과물을 통해 웰미가를 비롯 수많은 외식업자영업자들이 직면한 외식업침체라는 위기를 헤쳐 나갈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지난 5년간을 발판 삼아 앞으로 50년 더 정진해 나가기 위한 출발선에 선 중요한 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점주님들과 가맹본부가 더욱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을 도모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매진한다면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더 나아가 외식업 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가족점주 여러분, 2019己亥年60년 만에 찾아 온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황금돼지는 평화와 건강, 재물, 큰 복을 상징이기도 하지요.

부디 올 한해 황금돼지의 좋은 기운이 가가호호를 감싸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가맹본부 웰미가베스트푸드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