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웰미가 및 88콩나물국밥 가족점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己亥年이 가고, 2020년 庚子年 설날을 맞이했습니다.
우선, 작년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출신장 및 발전을 위해 헌식적으로 노력하신 가족점주님께 고개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작년 이맘때쯤 ㈜웰미가베스트푸드에 있어 2019년도는, 동종업계와의 차별화된 맛과 메뉴구성을 목표로 연구해온 그 동안의 결과물을 통해 외식업자영업자들의 위기를 헤쳐나갈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웰미가가 향후 50년 더 정진해 나가기 위한 중요한 출발선이 될 것이다고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이에 ㈜웰미가베스트푸드는 “콩나물국밥”전문점으로 고착된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고 동종업계와의 확고한 차별화를 위해 작년 한해 오픈한 신규가맹점에서는 “웰빙국밥”과 “꺼먹돼지짜글이”이라는 전혀 다른 각각의 아이템을 특화된 레시피를 통해 전문적으로 선보이며 “멀티형 매장”으로의 변화를 시도하였고, 그 결과 웰빙국밥전문점이자 짜글이전문점으로써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며 신규가맹점의 매출 경쟁력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과 KT와의 3자 협약을 통해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수요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KT의 빅테이터를 활용한 웰미가 전용 예상매출 시스템을 통해 신규 출점 후보지 선정 및 보다 정교화된 예상매출 분석으로 신규 가맹점 개설의 효율화를 꾀하였고, 이는 동시에 기존 가맹점의 폐점률은 낮추고 장기가맹점의 유지율은 높임으로써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대안 마련의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년 한해 이뤄낸 소기의 성과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웰미가베스트는 비록 조금은 늦더라도 다양한 시도와 부단한 노력을 통해, 오로지 가맹점수 늘리기에만 급급한 외형적 성장보다는 폐점률은 낮추고 장기가맹점 유지율은 높이는 질적 성장을 이뤄 생계형 예비창업자와 웰미가 및 88콩나물국밥 가맹점과의 상생을 통한 성공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풍요와 번영, 지혜의 상징인 흰쥐의 해 경자년을 맞이하여 가족점 여러분의 삶도 풍요롭고 행복해지는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가맹본부 ㈜웰미가베스트푸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